즐겨찾기 추가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나의주문   
0
   
  
  전체보기
  • SKT 스마트폰
  • LGU+ 스마트폰
  • 이달행사폰
  • 스마트폰 정보
  • 결합상품/부가정보
  • 요금제
  • 악세사리몰
  • 공시지원금안내
  • 가입안내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상품문의
  • 양식 및 자료
  • 연락처
  • 마이페이지
  • 나의주문
  SKT스마트폰 LGU+스마트폰 이달행사폰 스마트폰정보 결합상품/부가정보 요금제안내 악세사리몰
공시지원금안내
가입안내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사은품
상품문의
양식및자료
연락처
가입안내

인터넷으로 가입하시면 이런 점이 좋습니다.




신분증 제출없이 휴대폰구입 가능 (공인인증서,신용카드,휴대폰인증)

01. 집에서 상품에 대한 정보 확인 및 편리한 제품 신청
02. 개인정보 보호가 오프매장보가 더 안전하다.
     -이동통신사 온라인인증 시스템 도입으로 개인정보 보호가 유출 될 가능성 없음
03. 안전결제시스템(에스크로) 도입으로 안전거래 가능
04. 빠른배송으로 인한 매장대기시간 불필요, 원하는 시간에 개통가능


  구입절차




  판매조건 안내

(1) 모든 단말기는 정상 주문 시 해피콜 후 발송됩니다.
(2) 24개월 의무약정. 약정 위반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공지사항 및 자주하는 질문 필독)
(3) 개통 후 4개월 이상 사용 조건입니다. (불이행시에는 판매 출고가로 할부처리 됩니다.)
(4) 신청 관련 주의사항은 공지사항 및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하시고, 신청 완료 시에는 관련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공식 신청서 작성 및 구비서류 안내

(1) 반드시 온라인 공식신청서 와 주문신청서(주문 및 배송정보)를 작성해야 정상 접수 됩니다.
(2) 공식신청서 작성 시 범용공인인증서, 신용카드, 휴대폰인증등을 통해 인증받아야 하며 별도 구비서류는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환 및 환불절차 안내

ㅇ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공휴일 및 주말포함)에 발생한 단말기 불량은 동일 모델[타모델불가]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ㅇ14일 이내라 하더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인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ㅇ14일이 경과하면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A/S 또는 교환 신청하셔야 합니다.
ㅇ변심, 기기 불만족 등의 이유로 교환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한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절차 >
1. 기기결함에 대한 교환건은 개통일로부터 14일이내(주말이 포함인경우 12일이내)를 원칙으로 합니다.
2. 휴대폰은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불량점검 후 '불량확인서' 를 이메일(online@momoba.co.kr)로 보내주셔야 교품처리 됩니다.
3. 새 제품을 교환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에게 완박스 불량 단말기(구성품 빠짐없이)를 반납하셔야 합니다. (주의! 개통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저희가 받아보아야 합니다.)
4. 휴대폰 택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5. 반납주소는'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06-6번지 서현빌딩 3층 이동통신센터'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반드시 '대한통운(1588-1255)'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 이용 시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세요.



  고객센터 안내

군이동통신센터는 이동통신의 선두주자로서 최신 사양의 휴대폰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이 필요하시면 언제나 저희 군이동통신센터(kmnd.co.kr)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십시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전화문의는 업무량에 따라 연결이 어려울수 있으니 가급적 온라인 문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L : 1800-1302

온라인 센터, 기기반납 : 안산시 상록구 706-6 서현빌딩 3층 이동통신센터 (426-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