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나의주문   
0
   
  
  전체보기
  • SKT 스마트폰
  • LGU+ 스마트폰
  • 이달행사폰
  • 스마트폰 정보
  • 결합상품/부가정보
  • 요금제
  • 악세사리몰
  • 공시지원금안내
  • 가입안내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상품문의
  • 양식 및 자료
  • 연락처
  • 마이페이지
  • 나의주문
  SKT스마트폰 LGU+스마트폰 이달행사폰 스마트폰정보 결합상품/부가정보 요금제안내 악세사리몰
공시지원금안내
가입안내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사은품
상품문의
양식및자료
연락처

자주하는 질문 과 답변 목록

  1. 휴대폰 구매하기 절차 방법 


    3a97d9cdfcf91ce59e6af9290dab44a9_1471410 

  2. 통화량이 많아 고객센터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에 통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또한, 메뉴 중에 이용안내 및 가입안내, 자주하는 질문 등을 참고하여 도움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3. 군이동전화(특수통신) 해지 방법은?

    군이동전화(특수통신)은 유선(전화)와 팩스 및 메일 등을 통한 온라인으로 로 해지 불가하며, 

    해지 업무는 직영점/협력점으로 방문하는 경우만 가능합니다. 

    SKT는 군대리점 및 SKT 지점(SKT 고객센터를 통해 위치 확인 가능, 일반대리점에서는 업무 불가)에서 해지 가능

    KT는 지점 및 일반 대리점에서도 해지 가능합니다.

    직영점/협력점은 군이동통신센터 메뉴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4. 선택약정(요금할인) 개통 시 유심기변이 가능한가요? 

    선택약정(요금할인)으로 개통할 경우 유심기변(유심을 다른 단말기에 넣어서 사용)은 안됩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 SKT 온라인 공식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은?


    - 추천인 아이디 및 추천인명: 없을경우 임의로 입력
    - 주민번호 앞 7자리: 앞 생년월일 6자리에 뒷자리 성별 1(남자) 또는 2(여자)까지만 입력
    - 파일첨부: 파일첨부가 안되면 다음 진행이 불가하기 때문에 제목없는 아무 파일이나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 단말할인(공시지원금)으로 선택, 선택약정은 선택불가하기 때문 그냥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서 단말기 신청시 옵션선택가능하며  해피콜시 확인되십니다.
    - 유심 재사용시 전하는 말씀에 별도로 메모해주시기 바랍니다.

  6. 접수현황 확인하기에서 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공식신청서(작성완료시 SMS)는 정상 작성 하였으나, 접수현황 확인하기 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사이트상에서 정상적으로 단말기 주문신청서가 안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배송 및 주문서'는 고객님의 진행상태를 신속하게 안내하기 위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요금납부정보 내용이 미기재시 다음 단계로 진행이 안되기 때문에 임의로 메모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공식신청서로 접수된 요금납부로 자동이체 되며 기기변경인 경우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공식 신청서만 작성하시고 사이트의 주문신청서를 작성안하신 경우에는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단말기 주문 신청서 작성방법***
    사이트상단=> 해당통신사=>신규 선택후 구매하고져 하는 단말기클릭=>바로구매클릭=>주문 및 배송정보 작성=> 주문하기로 주문해주시면 되고 온라인 공식 신청서 창은
    그냥 닫으시면 주문완료 됩니다.

     

  7. (중요) 휴대폰보험 가입안내  

    ㅇ SKT 휴대폰보험(폰세이프)은 가입은 개통후 30일이내 SKT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가입해야 합니다.
     
    ㅇ KT 휴대폰보험(폰안심플랜)은 가입은 개통후 30일이내 KT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가입해야 합니다.
     
    ㅇ LGU+ 휴대폰보험(폰케어플러스)은 가입은 개통후 30일이내 U+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가입해야 합니다.
          

     

  8. 통신사별 스마트폰 개통셋팅(나밍)방법은?  

    SKT

    1. 배터리분리 후 유심칩 삽입(분리형일 경우) => 전원을 켠다 => 초기 설정은 모두 건너뛰기
    2. 휴대폰 번호입력 화면에서 => #758353266#646# 입력 => 유심다운로드 => 확인(OK)
    3. 휴대폰은 자동으로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KT

    배터리분리 후 유심침 삽입(분리형일 경우) => 전원을 켠다 => 자동설정 =>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LGU+
    배터리분리 후 유심침 삽입(분리형일 경우) => 전원을 켠다 => 휴대폰 번호입력 화면에서 #5487587#682# => 확인(OK) => 등록 완료 =>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아이폰(3사동일)

    전원을 켠다 => 핸드폰 안내에 따라 설정하면 자동으로 셋팅되며 안되는 경우 재부팅 해서 사용 가능

     

  9. ?교환 및 환불 절차 안내 

    < 교환/환불 >      
    1.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발생한 단말기 불량은 동일 모델[타모델불가]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14일차가 주말(토요일,일요일)인 경우에는 12일이내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2. 14일 이내라 하더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인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14일이 경과하면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A/S 또는 교환 신청하셔야 합니다.      
    4. 변심, 기기 불만족 등의 이유로 교환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한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절차>      
    1. 기기결함에 대한 교환건은 개통일로부터 14일이내(주말이 낀경우 12일이내)를 원칙으로 합니다.      
     
    2. 스마트폰은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불량점검 후 '불량 판정서' 를 이메일(online@momoba.co.kr)로 보내주셔야 교품처리 됩니다.      
     
    3. 새 제품을 교환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에게 불량 단말기를 반납하셔야 합니다.(박스 및 구성품 누락없이)      
       (주의! 개통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저희가 받아보아야 합니다.)      
     
    4. 휴대폰 택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5. 반납주소는'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06-6번지 서현빌딩 3층 이동통신센터'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반드시 '대한통운(1588-1255)'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 이용 시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세요.      
          
    <환불안내>      
    핸드폰은 전산상 이력이 남기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중고폰이 되어 버립니다.      
    따라서 변심, 기기불량 등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히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교품은 반드시  애플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점검받으신 후에 불량인 경우에 서비스센터에서 교환 받으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삼성전자 : 1588-3366
    엘지전자 : 1544-4424 

     

  10. 통신사별 개통번호 대역 안내 

    SKT  : 010-5071-**** ~ 010-5089-****
     
              010-4956-7*** ~ 010-4956-9***
          
              010-4958-7*** ~ 010-4958-9***
     
     
    KT     : 010-6879-****
     
     
    LGU+ : 010-3983-**** ~ 010-3992-****

     

  11. 군번호도 인터넷과 결합할인 가능한가요? 

    이동통신 3사 모두 결합할인 일반과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12. 기어S3 공유 요금제 사용시 기존단말기 기종은?

    기어S3 공유 요금제 사용 시 모 번호에 해당되는 단말기는 안드로이드 버전 4.3 이상이어야 하며 타사 모델인 경우 4.4 버전 이상이어야 호환 가능합니다.

    아이폰인 경우 일부 기능이 사용이 안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