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이동전화(특수통신)은 유선(전화)와 팩스 및 메일 등을 통한 온라인으로 로 해지 불가하며,
해지 업무는 직영점/협력점으로 방문하는 경우만 가능합니다.
SKT는 군대리점 및 SKT 지점(SKT 고객센터를 통해 위치 확인 가능, 일반대리점에서는 업무 불가)에서 해지 가능
KT는 지점 및 일반 대리점에서도 해지 가능합니다.
직영점/협력점은 군이동통신센터 메뉴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선택약정(요금할인)으로 개통할 경우 유심기변(유심을 다른 단말기에 넣어서 사용)은 안됩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천인 아이디 및 추천인명: 없을경우 임의로 입력
- 주민번호 앞 7자리: 앞 생년월일 6자리에 뒷자리 성별 1(남자) 또는 2(여자)까지만 입력
- 파일첨부: 파일첨부가 안되면 다음 진행이 불가하기 때문에 제목없는 아무 파일이나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 단말할인(공시지원금)으로 선택, 선택약정은 선택불가하기 때문 그냥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서 단말기 신청시 옵션선택가능하며 해피콜시 확인되십니다.
- 유심 재사용시 전하는 말씀에 별도로 메모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1. 배터리분리 후 유심칩 삽입(분리형일 경우) => 전원을 켠다 => 초기 설정은 모두 건너뛰기
2. 휴대폰 번호입력 화면에서 => #758353266#646# 입력 => 유심다운로드 => 확인(OK)
3. 휴대폰은 자동으로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KT
배터리분리 후 유심침 삽입(분리형일 경우) => 전원을 켠다 => 자동설정 =>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LGU+
배터리분리 후 유심침 삽입(분리형일 경우) => 전원을 켠다 => 휴대폰 번호입력 화면에서 #5487587#682# => 확인(OK) => 등록 완료 =>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아이폰(3사동일)
전원을 켠다 => 핸드폰 안내에 따라 설정하면 자동으로 셋팅되며 안되는 경우 재부팅 해서 사용 가능
< 교환/환불 >
1.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발생한 단말기 불량은 동일 모델[타모델불가]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14일차가 주말(토요일,일요일)인 경우에는 12일이내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2. 14일 이내라 하더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인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14일이 경과하면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A/S 또는 교환 신청하셔야 합니다.
4. 변심, 기기 불만족 등의 이유로 교환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한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절차>
1. 기기결함에 대한 교환건은 개통일로부터 14일이내(주말이 낀경우 12일이내)를 원칙으로 합니다.
2. 스마트폰은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불량점검 후 '불량 판정서' 를 이메일(online@momoba.co.kr)로 보내주셔야 교품처리 됩니다.
3. 새 제품을 교환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에게 불량 단말기를 반납하셔야 합니다.(박스 및 구성품 누락없이)
(주의! 개통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저희가 받아보아야 합니다.)
4. 휴대폰 택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5. 반납주소는'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06-6번지 서현빌딩 3층 이동통신센터'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반드시 '대한통운(1588-1255)'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 이용 시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세요.
<환불안내>
핸드폰은 전산상 이력이 남기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중고폰이 되어 버립니다.
따라서 변심, 기기불량 등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히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교품은 반드시 애플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점검받으신 후에 불량인 경우에 서비스센터에서 교환 받으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삼성전자 : 1588-3366
엘지전자 : 1544-4424
이동통신 3사 모두 결합할인 일반과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기어S3 공유 요금제 사용 시 모 번호에 해당되는 단말기는 안드로이드 버전 4.3 이상이어야 하며 타사 모델인 경우 4.4 버전 이상이어야 호환 가능합니다.
아이폰인 경우 일부 기능이 사용이 안 될 수 있습니다.